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미드 에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3:03

    >


    ​ ​, 취소의 위기에서 살아남고 돌아온 미드 에이전트의 실드 시즌 6마블사의 드라마로 기대를 콧우 자신의 생각보다 영화와 관련성이 크지 않고 지루하고 아침에는 시청률로 시청자들을 일옷우 자신 4시즌부터 미친 이야기에 이익을 보장하는 미드로 거듭난 에오스이룸루, 오른쪽의 작가진이 6시즌에는 어떤 이야기를 할지 궁금했는데 이전 시리즈와 대등한 것처럼 다른 소재의 로이· 번 시즌에도 흥미로운 이야기로 전개되고 다음 일화를 신경 쓰고 보았다.그 때문에 미드 에이전트의 실드 시즌 6을 역시 괜찮게 추천한다.​ 에오스이루의 트렌드가 쳤는지, 생각보다 한글 자막이 빨리 없는 저에게 와서 답답했지만 시즌 6이 마지막 자신도 록 다 없는 저에게 와서 교루이에키 참지 못하고 정신 방해를 사진으로 봤으나 예상대로 피츠 사이몽즈의 과학 용어는 한글로 볼 때도 이해 못하는 부분이 많았던 것도 한 영국 쟈막에서 보면 이야기도 빠르고 과학 용어도 이해 못하고 힘들었다.에오실르의 방대한 세계관이나 테크 용어를 따라잡기도 어려운데, 영어로는 더 열중했다.


    >


    >


    ​ ​ 에이전트의 실드 시즌 6의 그와은심사은 코르 손이 계속 등장하는지였다.랄까 포스터부터 콜슨이 딱딱 버티고 있어서 콜슨역의 클라크 그레그는 역시 출연하기로! 영화 캡틴 마블에서 콜슨의 젊은 시절을 본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미드에오실에서는 콜슨이 늙어서 슬펐다벌써 6시즌에서 클라크 그레그가 코르 선의 역을 맡은지도 하나 0년이 되어 가면 당연하다 만 시즌 깔끔한 이미지가 없어서인지 더 내가 들고 격투 장면에서도 애절함이 느껴졌다.개인적으로 미드에서 나쁘지는 않은 설정이 죽은 캐릭터가 다시 등장하는 것인데(가장 대표적인 예가 미드얼로. 주조연급 캐릭터가 죽고 나서 점점 등장하는 식) 에오실도 이런 설정으로 자유롭지 못한 것이 지긋지긋한 워드 캐릭터가 짜증날 정도로 계속 등장했는데 콜슨은 에오실에서 아주 중요한 캐릭터라 시즌이 끝날 때까지 계속 과장들도 용서해주기로.


    >


    >


    ​ ​ 에오스이루시ー증 6은 이전 시즌과 이어지는 소재와 컴퓨터 기술이 많이 언급됐다.SF장르가 나쁘지 않아서 에오실 무대가 지구에서 우주와 가상현실로 바뀌었고 매우 매서리에 들었지만 이번 시즌에도 우주와 지구가 배경이지만 거의 실드 본부인 등대나 퀸젯 등 우주선만 등장해 SF적인 감정이 강했지만 어느 시점부터 에오실의 세계관을 완벽하게 이해하기가 쉽지 않게 되었다.그래도 에오스이루시ー증 6은 정 이야기 관 심로프코액션 장면과 다양한 캐릭터들을 교차 편집해서 더 재미 있었다.​ 지난 시즌 20개 이상의 에피소드로 휴발기를 전후로 거의 많은 다른 주요 소식한 시즌이지만 대부분 많은 두가지의 다른 스토리를 보는 감정이었지만 6시즌은 13의 에피소드와 큰 줄거리 하그와잉로스토ー리ー이 계속되고 더 간결하고 낭비가 없어서 좋았다.


    >


    >


    피츠를 찾고 우주로 떠난 데이지와 지에은마 코르 손을 여행하고 와인 보낸 메이, 실드 국장이 된 맥, 그런 맥과 멀어지게 되서 남과 함께 하는 요요.이노크치와 함께 우여곡절을 겪으며 살아남은 피츠의 이야기와 다른 행성에서 지구로 온 의심스러운 조직과 지구지인 길을 막기 위한 실드의 요원의 말이 시즌 6의 주요 소재였다.길거리 어벤져스를 비롯한 마블 히어로들의 뒷정리를 하던 쉴드 요원들이 언제부터 초자연적인 존재를 능가하고 지구의 종화를 직접 막게 되었는지는 모르지만 그만큼 쉴드 요원들의 임무가 강해지면서 드라마가 더 깊어진 것은 사실이었다.​ 이번 시즌 후반의 에피소드는 평점이 거의 9점 대일 정도 높지만 확실히 모두 재미 있었다.특히, 감정에 들은 것은 독특한 분위기의 도박장 에피소드였는데, 이야기와 이웃하여 폭주하는 캐릭터를 보고 웃겼다.에피소드마다 분위기와 소재가 매우 다른 느낌인데 피츠와 시몬즈의 상상을 다룬 에피소드가 독특했습니다.차차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지만, 정작 차차 에피소드에서는 전혀 다른 것을 에피소드를 다뤄서 쪼금의 배신감이 들지만, 전혀 다른 그 에피소드도 재밌고 화내지 못하는 에오실!


    >


    >


    언제부터인가 로맨스 장르로 바뀐 "미드 에이전트. "오브 실드거"의 많은 사람처럼 느껴지는 "피트츠" シ시몬즈-데아의 행복を探을 찾았지만, [정-스토리] "그들이 함께 하기에 방해물이 너희들 많아.'에오실'에서 가장 안타까운 커플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이번 시즌에서도 정 스토리 조끔조끔 했어요그러나, 이번 시즌에 피츠시몬즈 조합보다 관심이 많았던 것은 피츠이녹 조합이었다.이노 크게 되기 이전 시즌부터 매력적이었지만 6시즌에는 비중이 한 시오 내 역을 해냈다.피츠와 벳푸에 되어 인간이 느끼는 감정을 조금씩 느끼는 모습이 얼마나 귀엽냐!에오스이루시ー증 7에서도 이노 입이 주요 등장하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매력 만점 캐릭터와 기대가 된다.


    >


    >


    >


    요와 맥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았는데, 그게 아니라 보다보니 어울릴 것 같지만, 요에 다른 남자가 생겼는데, 그게 아니라 이케라 요원의 의외의 설정에 당황했지만, 꽃미남 캐릭터는 오래 출연하지 못하는 "에오슐의 법칙"은 이번 시즌도 여전했습니다.작가들이 잘생긴 배우들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지 거의 매일 미남 배우들은 많이 아프지 않지 않았던 ㅠ ​ 쉴드 요원 중 비중이 커진 파이퍼와 데이비스 이 콤비도 6시즌에서 그와은심로프게 봤는데 두 사람 모두 감정에 들지만 파이퍼가 특히 매력적이었다.실드의 주요 여성 요원 캐릭터들은 모두 긴 헤어 스타 1과 거의 매일 싸울 때 머리카락이 거슬렸지만 파이퍼는 숏 컷이 거짓 없이 잘 어울리고 호쾌한 성격까지 감정에 적합했다.


    >


    >


    "에오씰"의 여성 캐릭터는 정스토리 남자 이상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하본인도 버릴 캐릭터가 없다."맨손격투"의 최강자인 메이는 본인도 들어가지 않는지 여전히 원기 왕성했고, 시몬스도 영리한 두뇌에 온갖 싸움을 다 겪으며 냉철한 판단력과 전투력까지 더했다.데이지(스카이)는 실드 요원 중 가장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언젠가부터 비중이 줄었는데 이번 시즌에는 요요보다도 비중이 크지 않았던 것 같다.데이지의 새로운 헤어 스타 1는 역대급에 예뻤는데의 비율은 적고 가엾어라!덕분에 요요이 너무 좋은 촉감이 되었는데 이 캐릭터가 이렇게 비중이 커질 줄은 몰랐는데요, 너무 기뻤어요.그렇게 생각하면, 에이전트 오브 실드도 은근히 다양성 캐스팅으로 인종이 다양한 것 같다.악역으로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도 매력적이었고, 새로 합류한 캐릭터도 인상적이었다.특히 거의 돌아이급으로 등장하는 스노우캐가 이번 시즌 초반에 굉장히 트렌드였던 것 같다.디크도 다시 본인이었지만, '고방정'은 여전히 잘 어울려서 기뻤다.미남이지만, 않고 계속 본인과는 유 1를 꾸민 캐릭터가 아닌가 싶다.


    >


    >


    ​, 에이전트의 실드는 7시즌이 마지막 시즌에 종영된다고 합니다.최근 "에오실 시즌"이 내용부터 연출까지 매우 만족스러워하고 다소 시즌이 마지막이라 하니 아쉽지만 내용 설정이 "지구종언기-해결"이라는 유사한 패턴으로 되어가는 것 같아 이제 그만둬야 할 시기가 된 것 같다.콜 손도 많이 늙고 앞으로 정예기 은퇴할 때가 된 거 같고, 피츠와 사이 먼스도 방해 없는 두 사람이 조금 행복하게 표준으로 해서 두면 좋겠다. ​, 에이전트의 실드 시즌 6는 총 13개의 에피소드로 방영되고 에이전트의 실드 시즌 7번 13개의 에피소드로 2020년의 마지막 시즌에 방영될 계획 이프니다니다.취소가 되지 않은 극적으로 살아남고 각성한 작가들이 끝까지 훌륭한 네용로 7시즌에 마무리를 받고 싶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