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지동맥 경화 침 치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1:12

    >


    안녕하세요 창덕한방병원입니다 지금 하나는 하지동맥경화에 대한 내용을 해볼까 합니다. 한가지만 편하게 동맥경화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도시의 지하에는 수도관이 존재합니다. 이 수도관은 오랫동안 우리에게 물을 전해줍니다. 시간이 지나면 관내에 이물질이 생기고 관이 더러워져 물이 새지 않아 수도관이 막히는 현상도 생길 수 있습니다.동맥경화도 이러한 현상과 같습니다. 우리 몸의 혈액을 전달하는 혈관이 오래 늦으면 노화되거나 또는 어떤 원인에 의해 혈관이 더러워지고, 자기 타 자신하는 증상이 즉시 동맥경화이며, 발병 위치가 하지 동맥경화라고 합니다.


    >


    화단의 동맥경화는 앞서 말한 수도관처럼 노화에 그래서 많이 스스로 타게 됩니다. 역시 유전적 요인인 대가족력을 많이 받는 질병 중의 하자신입니다. 이 밖에도 하지동맥경화는 여러 가지 발생 위험이 제외되어 있습니다.고지혈증 고지혈증은 혈액에 콜레스테롤 농도가 높은데요. 이러한 증상은 남녀 요소, 인종에 관계없이 동맥경화의 발병률은 높아집니다. 혈중 수치가 일 Percent가량 높아졌고 가게 되면 심혈관 질환 사망률은 2-3Percent씩 상승하게 보세요. ​ 2. 높은 혈압 우리 나라 신라는 전 세계적으로 27.8Percent의 높은 혈압의 발병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인구 한 0명 중 2~3명은 높은 혈압의 판정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65세가 넘으면 이 수치는 50Percent또 오오프솝니다. ​ 3. 흡연, 썰매 성주, 비만, 흡연 썰매 성주, 비만은 동맥 경화에 가장 중요한 유발 원인 이제입니다. 혈액 내에 콜레스테롤의 상승을 유발하고 흡연, 썰매 성주, 비만은 동맥 경화 등 심혈관 사망률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2배가 더 비쌉니다. 그래서 평소 담배를 끊고 적절한 소리의 술과 운동으로 체중 관리를 하는 게 좋겠습니다. ​ 4.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우리의 중추 신경을 자극시키고 카테 콜라밍이라는 호르몬의 분비를 활성화시킵니다. 심작박동이 증가하여 혈관을 수축시키고, 높은 혈압은 악화시키며, 혈액 내 콜레스테롤과 지방량을 증가시킵니다. 평소에 욕심이 많고 공격적이고 경쟁심이 배짱인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적절한 스트레스 관리도 중요합니다.


    >


    사실상 동맥경화가 하지동맥경화로 본인 타본인 것처럼 되면 그 본인 무엇보다 좋습니다. 그러나 동맥 경화가 우리의 몸으로 1곳에서도 일어났더라면, 시한 폭탄처럼 어느 혈관에 종업원이 문제가 생길지도 모릅니다.특히 혈관은 우리 몸의 중요한 신체기관에 모두 연결되어 있어 생명에도 지장을 줄 수 있는 질환이 즉시 이 동맥경화 양갈래다. 그렇기 때문에 하지동맥경화 치료를 실시하면서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절대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뇌중풍, 뇌출혈, 뇌허혈, 심장질환 등의 질병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하지동맥경화치료를 통해 단순히 증상만을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의 전체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몸 어디에서 혈관이 다시 막힐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


    ​, 일단 동맥 경화 치료는 약물 치료와 수술 치료 2가지로 크게 나 누가 됩니다. 약물치료는 막힌 혈관을 뒤틀리는 노하우로 혈전으로 인해 혈관이 막혔을 때 효과적입니다. 혈관이 혈전으로 막히게 되면, 혈전용해제 등을 정맥주사로 투약하여 치료한다. 또는 스텐트 수술을 통해 물리적 힘으로 혈관을 통과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혈관이 약해지는 경우가 있으므로, 전문의의 상처다 sound 후의 치료 플랜을 정하게 됩니다.하지동맥경화 치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증상이 과인인과이게 되면 치료를 빨리 진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치료가 늦어져 흙산소가 제공되지 않은 근육과 신경에 손상이 오게 되고, 한번 손상된 신경이 돌아오지 않으므로 신속히 치료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


    하지동맥경화 치료는 전술한 바와 같이 증상이 재발하지 않는 것이 포인트이다. 다행히 하지동맥경화이지만, 이후에는 뇌혈관에 역시는 심장혈관으로 이어지는 동맥경화증상이 자신을 맞을 수 있기 때문에 재발하지 않도록 치료를 진행해야 할 것이다. 신체노화 혈중 농도가 짖어 영토에서 생기는 동맥경화이기 때문에 근본적인 치료가 중요할 것이다.하지동맥경화침 치료: 침 치료는 막힌 피를 비틀어 부교감계 신경 자극을 통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하지동맥경화침 치료는 통증을 경감시켜주고 붓기 제거에 효과적이다.하지동맥경화구 치료: 뜸 치료는 원활한 혈액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우리의 몸에 차가운 기운이 있는 경우, 혈관이 수축과 심장의 팽창이 반복되어 혈액 내에 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 점포가 됩니다. 뜸 치료는 우리 몸의 찬 공기를 몰아내고 동맥경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것이다.하지동맥경화 한약 치료 : 한약은 대표적인 한의학적 치료의 비결이며, 피를 맑게 하고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한약재를 처방한다. 환자마다 다른 리스크 유발 요인을 제거할 수 있는 처방에 의해 재발을 막고 환장체의 체질과 환경 변이를 도모한다.


    >


    하지동맥 치료에 있어서 양쪽적 관점과 한방적 관점이 조금 다릅니다. 양쪽적 관점에서는 즉각적인 증상을 해결하는 치료의 비결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정확한 검사장비를 통해 어느 부위에 동맥경화과로 왔고, 하지동맥치료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방적 관점에서 어혈 및 다음이 우리 몸에 쌓이면서 생기는 질병으로 어혈과 다음을 풀어주고 효과적으로 배출하는데 포인트가 상회합니다.학문 모두 장점이 있어 창덕한방병원에서는 협진으로 하지동맥경화를 치료한다. 이미 계속 언급하고 있지만 동맥경화는 한번 증상이 나타나면 치료 후에도 꾸준한 치료를 받아야 재발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재발하게 되면 어느 부위 혈관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생명에도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환자는 적극적인 치료와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하지동맥치료 경험이 있으시다면 꾸준한 관리와 치료를 위해 장덕을 방문해 주셨으면 합니다. 이쪽까지 하지동맥치료에 관한 글이었습니다.[양한방협진 장덕한방병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