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레이저백내장 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5:17

    >


    만약 급격하게 시력이 떨어지거나 쫀득쫀득한 증상이 나쁘지 않다면 되도록이면 늦추세요.이러한 증상은 백내장이 우려되고 있지만 대장백내장이 발생하면 결국 실명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선명한 시력이 확보되지 않으면 우리 1의 센 하루에 큰 불편을 겪게 되는 부분입니다 이 때문에 공포가 발발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약물치료만으로는 질병을 없앨 수 있습니다.약물치료는 시도하지만 이는 증상을 늦추기만 할 뿐 궁극적으로 이러한 증상을 없앨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


    그런데 이때는 어떤 수술 방식으로 하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이때 시도해볼 수 있는 노하우가 렌젝스 레이저를 이용한 노하우입니다.보다 정밀하게 대전 레이저 백내장 수술을 진행할 수 있는 노하우입니다. 정밀한 레이저를 바탕으로 정교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이것은 일반적인 노하우에 비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일반방식에서는 손과 수술용 가위를 사용하여 손기술에 의존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


    이 수정체 낭을 원형으로 절개하는 과정은 매우 중요한 과정인데, 이는 수술 후 시력 확보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이때 한개의 크기의 지름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모양은 대칭을 이루어야 합니다.이렇게 절개를 해야만이 삽입한 인공수정체의 위치가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그러나 대전 레이저 백내장 수술 방식에서는 수기에 의존하지 않고 컴퓨터로 계산된 위치에 절개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단점을 보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절개한 후에는 홍택이 온 수정체를 분쇄하는 과정을 거쳐야 했지만 이미 불투명해져버린 것은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이를 제거한 후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대전 레이저 백내장 수술의 경우, 소리파를 사용을 줄이면서 분쇄를 하고 있는데 이렇게 하면 조직세포에 상해를 주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과정을 레이저로 분쇄하고 있기 때문에 초음파 사용을 줄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조직세포에 대한 상해를 줄여주므로 빨리 회복할 수 있는 노하우이기도 했다.그리고 인공수정체를 원하는 위치에 위치시켜야만 했다.


    >


    그런데 이때 인공수정체가 너희 앞, 또 다소로 배치될 경우에는 문제가 생깁니다... 정위치를 친구어과의 다소 쪽에 두었을 경우에는 초점이 망막의 다소 쪽으로 잡히기 때문에 가까운 거리를 보는 것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


    한편, 전방에 놓여 있는 경우에는 망막의 전방에 연결되어 먼 거리를 보기 힘든 근시가 과인인과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


    고로 흔들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정밀한 곳에 위치시키고 있습니다... 이런 여러가지 노력 덕택에 편한 1상을 누리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