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검사 및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7:29

    때는 바야흐로 3월이었다. 강북삼성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받고 #녹내장 유사시에 신경난맥돼서 안과가자, 가보려고 했는데 미루고... 지난주 토요일 1 갔다 왔다. 아무래도 인천에서 잘할 것이다는 안과에 가는 게 좋을 것 같아 이곳에서 제1많이 높다는 안과를 다녀왔다. 녹내장 검사:녹내장 검사는 매우 다양하게 이루어졌다. 안압, OCT, 현미경 검사, 정밀 안저 검사, 전안부 촬영, 굴절 및 조절 검사, 광각 안저 촬영 등. 검사들이 약 1시간 진행하고 의사가 최종적으로#녹내장의 초기를 진단하셨다.과인은 #안압은 정상인데.. 코코요사이는 #정상안압으로도 녹내장인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다. 가족력이 있으면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와잉눙, 안압이 정상이기 때문에 하나 0년 전의 안과에도 위험성에 대해서 이스토리울하지 않았을 것이다.


    >


    *선생님의 소견:처방한다 점안 약(#컷라 곰)를 계속 들고 1개월 후에 다시 봅시다.


    >


    약물 부작용인가? 요 며칠 두통도 심하고 어지럼이 계속되어 점안액을 투약하면 눈이 무서워지고 시리게 되었다. 너무 눈이 아파서 눈이 시리고 눈물이 날 정도로(울음)자기 전에 1회 투약하므로 넣고 누우면 입에서 쓴맛이 자신기도 했습니다. 주요 스토리로는 너무 자신이 아파서 수요일에 퇴근할까도 생각했는데, 의사선생님이 이번주 수목금은 역시 휴진... 그래서 오늘 한시 조퇴해서 갔다왔어.. ( ́;ω;`)


    >


    평탄한 탓인지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 접수 후 안압검사가 이뤄졌고 검사 후 조금 기다린 뒤에야 진료를 받을 수 있었다. 안압은 정상 진료 안내를 받고 들어갔더니 의사가 이래라저래라 해서 정상이라고 했다. 혈관이 끊어지지 않고 안압도 안약을 투약했기 때문에 내려갔다고 했습니다.(하나 6->하나 0)그리고#쟈루라콤이봉잉에 맞는 약이라고. 어젯밤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궁금한게 많아서 의사선생님께 질문을 드렸어. <북극곰의 Q&A>북) 잘라콤을 투약하면 눈이 부셔서 눈을 뜰 수 없습니다. 입에서 쓴맛도 나요.안약이 눈에 들어가 탈혈관을 확장하기 때문에 눈이 시릴 수도 있고 안압도 정상이며 혈관이 찢어진 적도 없다. 예민해지면 쓴맛이 난다. 안액을 넣으면 두통도 유발하나요? 경우에 그렇게 하여 두 허가의 현기증을 동반하기도 하는데 이는 2~3주 후면 없어진다. 북극곰님은 안압 수치도 떨어지고 약이 아주 잘 먹는 것 같다.저는 안압이 정상인데 떨어져야 하나요?녹내장은 안압이 높을 때 생기는 병이며, 아래 본인의 정상 안압의 경우에도 녹내장이 생성되므로 미리 예방하고 관리해야 한다.어제 제가 찾아봤지만, 동성서 맥이 있을 경우 투약한다고 했는데 내가 2개월 전에 건강 진단을 받았을 때, 동성서 맥이 본인의 어긋났습니다. 심장이 나빠서 본인, 심장병이 있는 사람은 조심해야 하고 그렇습니다. 위 결과도 본인이기는 하지만 맥박이 느리게 뛰는 것과는 별로 관계가 없기 때문에 점안하지 않아도 된다. (정확히 기억나지 않는) 이래저래 본인은 호기심을 해결할 수 있었다.다행히 눈곱은 나 힘들지만 이상이 있는 부작용은 없다고 했으니까. 하지만 두통과 현기증이 빨리 가라앉았다.sound 좋겠다영수증도 발급받고 버스를 타고 체육관에 왔다. 버스에서 서류를 보는데 연휴에 토요하나 오전진료를 받으면 진료비를 더 낸다는것도 이번에 처음 Sound는 알게되었지만... 추가 비용도 4.000원 더 내야 한다는 것에 경악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여러가지 우울하니까 핫(hot)즉시www


    >


    핫도그 먹을 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