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은평구 백내장 증상 치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0:08

    은평구 백내장 증상 치료, 꼭 수술해야 하는가?눈의 노화현상으로 나이가 들면 백내장은 반드시 발병할 수밖에 없습니다.초기의 백내장은 시력이 크게 떨어지지 않지만 실외에서 눈부신 증상, 침침하고 안개가 낀 것 같은 증상 등을 환자가 주관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


    #눈노화 #백내장치료→백내장이 의심된다면, 통해 적절한 수술시기를 정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대부분의 환자는 백내장이 천천히 진행된다는 이야기를 잊어버려 병을 악화시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


    #백내장 수술 시기, 특히 백내장을 일부러 참는 사람도 있는데, 이 경우 스토리 기백내장까지 가서 손을 돌릴 수 없는 기회도 있습니다.따라서 백내장 수술은 노년의 건강한 삶을 위해 명확히 거쳐야 하는 수술 중 하자신이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


    백내장 치료는 진행을 억제하는 약물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사실 백내장을 개선하고 완전히 치료하기 위해서는 수술이 필요할 것이다.


    >


    #백내장치료 백내장 수술은 수술방법의 발전에 의해 큰 위험없이 안약만으로 마취되어 수술할 수 있으므로 환자와의 충분한 상담을 거쳐 수술을 실시함으로써 불편한 증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초기 백내장이지만, 원시가 심해 안경을 친국하는 것이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경우에도 수술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노안교정 백내장도 노안과 난시를 동시에 교정하는 특수 인공수정체를 사용하는 노안교정 백내장 수술을 통해 더 나은 시력의 질 향상을 얻기도 한다.중기 이강이 진행된 백내장은 녹내장 등의 합병증을 유발하여 눈을 회복 불능 상태로 만들 수 있고 눈의 담편 질환 발생 여부도 관찰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전문의와 교미 후의 수술 시기를 정하고 더 늦지 않도록 수술해야 한다.


    >


    #은평구안과 #은평구백내장수술


    진료내원 예약은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밝은 기일 안과 내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