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국 타투샵] 열애설 다음 피해 호소 "빅히트, 입 닫으라 했지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0:02

    >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인 정국의 열애기설에 연루된 타투숍이 악성 팬들의 피해를 호소하고 있을 것이다.일 3일, 방탄 소년단(BTS)정국과 열애설이 나온 문신 이스트가 속한 문신 가게는 SNS를 통해서"하루에도 수백통씩 받멧세ー지이프니다니다"욕이 뒤(뒤)은 DM을 유출한 유출한 메시지에는 "정신 좀 차려""XX 같아(타투 이스트)00이 어떤지 보도록 하세요. XXX에게 총으로 쏘게 해주세요." "청정국의 앞길을 막지 마라" "얼굴을 다 뜯고 싶은 sound" 등의 내용이 알차 있었습니다.타투숍 측은 "아내 sound 빅히트 회사가 우리에게 부탁한 조언대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면 좀 더 간단하게 끝내고 조용했을 것 같다.그런데 그럼 1개월 이상 된 아주 최근까지 매 시각, 골란 메시지를 받고, 숍이 접수되고 경찰서에 조사를 받으러 다니고 계속 정신과 치료를 받으며 잠들어도 매일 몇시간 안 자고 술로 지내면서, 앞으로도 이렇게 지내란 말씀입니까?또 계속 우리뿐 아니라 가족, 칭구, 지인들이 비난받고 협박당하는 것을 보고 있니?라고 피해를 호소했다.


    >


    타투숍 측은 우리는 빅히트 조언과 대처에 대해 계속 연락해 왔다.초기에 유감을 표시하고 절대 입을 다물고 있으라는 조언을 주면서 꼭 가끔 지나치지 않으면 좋아질 것이라고 했던 그 스토리를 믿고 따랐다. 그리고 그 이후 마땅히 적절한 대처가 나쁘지 않고 대변해 줄 것이라고 소견했다.회사에서는 결국 마지막은 정국의 휴가 중 하나가 됐기 때문에 전적으로 책임이 없다는 스토리와 연락이 없다. 마지막 통화에서는 정스토리오, 오히려 어떤 보상을 원하는 사람들처럼 몰아가는 데 절대 필요 없다고 이야기했고, 원한 적도 없다고 딱 잘라 말했다며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대처에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문신 가게는 문신 이스트와 정국의 열린 이론에 대해서"다시 한번 이야기를 씁니다.해당 여성 타투 이스트와 정국의 열기 어린 설은 절대 거짓말이고, 이니셜 타투도 절대 아니고 모든 관련 사진과 영상은 샵 대가족들이 유출된 게죠루데 없다"고 설명도 "우리는 방탄 소년단과 정국의 자료를 단 1프지앙라고 준 적이 없어 그런 골 로비 주례 니스를 하는 소견도 없다.정 스토리는 오히려 정체 모를 악플로 인해 더 부각되고 더 번져 악질이 아니다.악플러들의 활동상은 나쁘지 않고 활동명과 활동 장소를 몇몇 팬으로부터 자세히 들어 최대한 추적하고 찾아내 모든 책임을 지도록 하겠다고 법적 대응의 뜻을 전했다.이에 앞선 달 16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등에는 방탄 소년단의 정국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여성을 백 안을 CCTV사진이 유출하고 열 오링이솔이 드러났어요. 특히 누리꾼들은 정국 손의 문신 중 이니셜이 그의 여자친구 이니셜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


    당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한복판에 유포되고 있는 정국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밝히겠다고 부인했습니다.이어 "정국은 이번 휴가 기간 거제도 방문 중 아는 타투숍 지인들이 현지 방문 중인 것을 알았다"며 "이에 타투숍 지인과 거제도 지인들과 식사를 하고 단체로 음악방에 갔다.그 이야기가 왜곡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정국과 열애설에 휩싸인 타투이스트 여성도 좋아하는 SNS에 정국이와의 연인관계는 절대적이지 않다고 강하게 부인했는데요. 정국은 정국이와의 연인관계라든지 내 이니셜을 타투잉해줬다는 스토리는 절대적인 사실이 아니다.그냥 친한 친국 정도"라며 "저와 주변 분들이 많이 상하고 팬분들께도 큰 상처를 입으신 것 같아 댁에 죄송하다"고 해명했습니다.#방탄 소년단#정국#빅 히트#열애설#문신 가게#타투 이스트#피해의 호소#정국 문신 가게#ta2love#타투 이스트 미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