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송가인 또한 만났네요로 상큼한 인사 설에도 역시 송가인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29

    송가인이 설 연휴에도 콘서트를 찾았다.


    >


    261오후 9시 mbc에는 '2020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 감사합니다'가 방영됐다.이날 방송에서 송가인은 주현미의 '다시 만났습니다'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해 영이 내용 콘서트 '가인이라'에 이어 설 연휴에도 다녀간 콘서트에 딱 맞는 선곡입니다.흰색 원피스를 입은 채 환하게 웃으며 뮤직을 하는 그의 모습에 팬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mc 김신영과 조우정은 그의 유행에 놀라워"난리였다. 대한민국을 몇번 그 sound를 흔드는 것인지 모르겠다"라며 감탄했습니다. ​, 송 카인은 "이 사랑을 팬들에게 어떻게 갚아 줄까 생각했는데,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음악밖에 없었다"면서 다시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하는 것 손 카인은 현재'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에서 전국의 팬들과 만났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