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철구 언쟁 발단은 어디서 시작 되었과인??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4:45


    >


    #펜스철구 #펜스철구 #펜스철구 논란 #철구


    >


    펜스 유행가인 정내용 낮하 항상 뛰어오르는 게 느껴진다. 저는 경남에 살아서 낮에 출근하는데 낮에 라디오에서 펜스를 흉내내느라 저는 펜스를 몰랐어요. 그래서 서칭을 해보고, 펜스가 누군지 찾아보고, 이런 영상도 찾아봤어요.그런데 요즘 '펜스 철구' 논란이 올라와서 뭔지 궁금해서 다시 찾아봤는데, 왜 이 내용이 과오인지 한번 발단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펜스의 본체가 한 남성 유튜버로 좁혀졌고, 그 유튜버의 내용투에 대해 최근 펜스가 BJ철구의 내용투를 쓴다는 스토리가 돌기 시작했습니다. BJ철고는 과거 성범죄자들의 행동을 묘사하는 등 논란을 빚은 BJ인데요. 기초 생활 보면 수급자를 멸시하고 5.18의 폭등 발언 등에서 극우의 취향 사이트인 '쵸쯔베'사용자라는 의심까지 받은 BJ이다.


    >


    이 발단은 펜스 본체로 추정되는 출연자가 과인온한 라이브 영상이었습니다. 라이브 영상에서 그 출연자가 스스로 철구 이예기투를 썼습니다라고 의식하는 듯한 발언이 지나쳐 논쟁에 불을 지른 것이다.BJ철구가 성범죄자의 행동 묘사 등으로 성 인지적 감수성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인 것을 알고 있다는 점에서도 펜스의 몸통이 남자라는 사실이 더해지면서 여초 사이트에서 펜스 캐릭터에 반발심을 갖게 된 것입니다.


    >


    이에 대해 EBS 관계자는 유튜브는 구독자에 대한 정보를 공급하지 않는다며 증권사 자료는 출처가 불명확하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채널 운영자인 EBS 측에 유튜브가 공급하는 정보에 따르면 '자이언트 펜 TV'의 시청자 중 여성의 비율이 매우 높다"고 밝혔습니다. 또, 펜스 본체의 논의에 대해서는, "펜스는 펜스에서 봐 주셨으면 합니다"라고 EBS측은 내용하고 있었습니다.


    >


    정말 사람들이 최신 화두가 되고 있는 캐릭터예요. 말이 많네요.그만큼 아이부터 어른까지 동생은 요즘 유행을 구가하고 있기 때문에 분명한 것은 분명히 어떤 행동을 할 때 조심해야 하는 것이 나의 소견이기도 할 것이다.BJ철구 씨가 방송에서 티격태격했던 만큼 BJ철구 흉내를 내지는 예기했어야 한다는 게 내 소견이기도 할 것이다.EBS측은 펜스 자체를 봐 달라고 했는데 펜스 자체가 본체인데 따로 구분해서 그게 소견이 되는 걸까요? 본체 관리를 잘해야 한다고 저는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펜스철구의 말다툼이 왜 벌어졌는지 알아봤으니까. 나는 이로 돌아갑니다. ​ ​ https://coupa.ng/bkD2HG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