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시간tv보기 넷플릭스 인기 영화다운 <파1이즈>에서 즐겨보자!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8:45

    >


    요즘 실시간으로 TV 시청하기 어려운 육아맘입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즐겨 이용합니다.물건인데 버퍼링이 생겨서 답답하고 영화도 보고 싶어서 new 사이트를 알아봤어요


    >


    파일이즈는 실시간으로 TV를 보는 것도 가능하고, 인증을 받은 합법적인 업체라고 해서 믿고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이와 같이 사이트 하단에서 사업자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포털 사이트에도 등록되어 있고, 전파 관리소에도 정식 등록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


    >


    이곳은 20하나 8년에 오픈된 웹 하드 중에 검색량 하나 정도 가입자 수도 하나 정도라고 합니다.



    >


    역시한 PC뿐 아니라 무바 1에도 최적화되고 있습니다.업계 최초로 아이 폰, 안드로이드의 같은 무바 1다운 전용 앱을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


    파하나즈에는 영화나 드라마, 예능, 아이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


    자유롭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은 정액제가 좋습니다.~ 저도 지금 정액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유감인 것은 제휴한 자료는 볼 수 없다고 하는↓


    >


    그래서 포인트를 모으는 비결도 알아봤어요.위와 같이 다른 포인트를 전환하는 비결도 있습니다.


    >


    출석 이벤트로 포인트를 획득하기도 합니다.콘스탄트에 참석해서 모아둘게요.~​ 개인적으로 그녀를 보고 싶고 이용을 개시했지만 NCIS시즌 16, 왕좌의 게이입니다 등을 즐겨보고 육아 스트레스 날립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