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쉐어 시작!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보아야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0:46

    >


    넷플릭스 공유 시작!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을 봐야지. ​ 이 모든 부지에 지인들과 함께#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월 한개 4500원, UHD/돌비 비전 HDR지원, 4화면 동시 시청 가능)로#점유율(ID공유)를 비롯했 슴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먼저 넷플릭스에게 접했을 때는 별로 개인 취향에 맞는 콘텐츠가 없어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텔레비전도 없어서 1개월 무료 사용만 하고 보고 추가 이용을 거절했나요? 현재는 4K돌비 비전 HDR TV와 LG G6를 갖고 있어 봐야 할 콘텐츠도 많아졌다는 소문에 넷플릭스에 다시 접속하게 됐다.


    >


    오랜만에 넷플릭스에 들어가 보니 달라진 면모에 혀를 내두를 수밖에 없었습니다. 넷플릭스#오리지널 컨텐츠가 매우 과잉으로 쌓여 방대한 아카이브를 구성하고 있었네요.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을 때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옥자'와 유재석이 출연한 '범인은 당신들'과 같은 한국 예능 프로그램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등장할 때만 외부에 화제가 되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호그와잉 몇년 만에 접한 넷플릭스에는 당 1에서 유출된#드라마'#킹덤'을 비롯한, 마블 이과의 DC와 관련된 영웅 드라마'마르코 폴로'과인'그와잉루코ー스'본래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유명한 작품까지 당분간은 free한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고민도 하지 않을 정도의 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더군요.


    >


    >


    >


    영화'터널'로 유명한 김성훈)감독과 '사인','신호'등 장르 드라마의 대가 킴옹히 작가가 함께 했던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킹덤은 당일 오후 5시부터 유출되었습니다. 킹덤은 죽은 왕이 살아나자 반역자로 몰렸던 황태자가 향한 조선의 끝, 그곳에서 굶주림 끝에 괴물이 되어버린 아들의 비밀을 파헤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김상호, 허준호 등 호화 캐스트에 매번 20억을 넘는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이라고 일컬어지며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


    >


    >


    >


    >


    킹덤은 백성의 굶주림에서 비롯된 전염병을 좀비로 표현하며 조선시대 집권자들의 무능을 역설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사극+좀비물이라는 점과 성인용 작품이라는 점에서 좀비영화, 본인 오컬트물을 좋아하는 그들의 기호를 제대로 저격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시즌 1이 방송이 되기 전에 시즌 2제작을 획득했다고 하니 그 스토리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자,그럼이제글을마치고킹덤의세상으로들어가보도록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셰어 시작하자마자 이런 대작 드라마가 본인에게 와 주어서 기쁘네요. 후후 킹덤이 보고 시프우 본인 넷플릭스를 아직 이용하지 않고 계신 분들이라면 에쵸움, 가입 시 1개월 무료 사용이 가능하므로 이를 활용하는 것도 좋도록 슴니다.김성훈 김은희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을 보러간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