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록체인 기술을 화폐에 다소리다, 가상화폐 비트코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9:25


    >


    처음 뵙겠습니다. 8퍼센트입니다.요즘 랜섬웨어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많으시죠? 랜섬웨어 예방법, 유포자, 출처 등으로 많은 기사들이 올라왔는데 그중 해커들이 몸값으로 요구한 비트코인이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죠.여러분은 비트코인에 대해서 아시나요?


    >


    현금, 카드, 무바 1페이까지 기술 발전으로 화폐의 형태도 계속 변화했어요.그 중 미래 화폐로 주목받는 것이 바로 비트코인입니다.비트코인은 물리적 형태가 없는 온라인 암호화폐입니다.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의 생성 당시 이를 해결하려는 각 중앙 금융 기관이 자금을 시장에 대량 공급하고 인플레이션이 생성하는데요.급격히 떨어진 화폐가치와 잘 대처하지 못하는 금융기관을 보면 기존 금융기관과 화폐의 신뢰도가 급격히 떨어집니다.비트코인은 기존 화폐의 안정성이 재고되는 귀취부터 등장하게 된 겁니다.


    >


    비트코인은 전 세계 어디에서 본인을 통한 인터넷 상으로 거래가 가능하며, 개인정보 없이 계좌를 만들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또한 발급 및 관리하는 기관이 없기 때문에 수수료 없이 거래가 가능하며,


    >


    발행량, 즉 재공량이 정해져 있어 가격이 수요에 따라 변동됩니다.편리성, 낮은 수수료 그 때문에 희귀성이라는 특징은 비트 코인이 좋은 투자 및 거래 수단으로 자리를 잡는데 1조엤어요.그 결과 2009년 하나의 발행 당시 1BTS에$0.01이었던 비트 코인의 가치는 2017년 현재 1BTS에$1,836으로 무려 180,000배 이상으로 급등하게 됩니다.


    >


    게다가 최근에는 이더리움 등 다른 전자화폐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미래의 화폐로 급부상하고 있는 전자화폐의 행보가 기다려지네요.사람과 사람이 만드는 금융 8%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http://8per.kr/s/DkeNZj/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