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신모에다케 화산 폭발, 국내 영향 과연?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2:09

    만나서 반갑습니다직트럭이에요.~ 사실은 언제나 그랬듯이, 없어서 어제였을 것입니다. 음..뉴스를 가장 최근에 접했으니까..늦어버렸습니다.벌써 아시겠죠


    >


    일본 규수 중부 미이에키효은과 가고시마 현에 걸린 신 모에다 케 화산에서 7년 만에 폭발적 분화가 일어났다고 합니다.폭발이 일어난 시각은 3월 6일 오후 2시 30분이니깐, 50분경에 폭발에 따른 연기가 2,300m까지 치솟았고, 하루에서 분화가 계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


    신모에 봉 화산에서 화산 가스, 후아 쟈은지에 등을 동반하는 폭발적 분화가 1어가 붙은 것은 7년 전의 2011년 3월 이후 조 썰매 타라고 하지만 분화에 의한, 규슈 가고시마 공항을 중심으로 항공기 81편이 결항됐대요(눈물)가 폭발적 분화에 앞서고, 모에다 케 화산은 51 21:00때부터 화산성 미동의 진폭이 증대되고 있으며 화산 용키랴은도 늘었습니다.


    일본 기상청은 입산 규제에 해당하는 경계 수준 3을 유지하고 분화구에서 3km범위 내에서 위치한 석 낙하 등에 주의할 것을 요구했습니다.또 화산 분화에 의한 공기 울림으로 유리창이 깨질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이에 대해 한국 기상청은 화산재가 오상일 오후에 제주지방에 약하게 영향을 미치는 현실성이 있는 만큼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


    한편 Japan에서는 이 20개 4년 남부 규슈 지방 구마모토 현에 위치 일곱 것이 폭발하면서 주민들이 공포에 했고 이 20개 4년 하나하나 달 25한개의 분화를 시작한 아소 산은 한때 연기 기둥 하나가 500m까지 오르고 화구 속에서는 고온의 분출물이 붉은 불꽃처럼 보이는 화염 현상도 수시로 확인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