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강검진 고 혈압 진단.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2:11

    >


    안녕하세요! 높은 혈압 한의원~ 태양고운 한의원입니다.요즘은 건강검진의 계절인지 건강검진 때 높은 혈압진단을 받고 문의하러 오는 일이 많습니다.



    >


    고혈압은 소문도 없이 찾아옵니다.그렇기 때문에 건강검진 때 혈압을 체크하면서 괜찮더라도 모르게 고혈압 진단을 받게 됩니다.혈압은 몸의 상태, 환경에 영향되므로 예전에는 혈압이 높지 않았던 것에 검진 퀸즈만 이 쿠 측정되었다면 1주 정도 꾸준히 체크 칠로 받아야 할 것이다!다행히 건강 검진 때 고혈압 진단을 받은 경우 → 고혈압의 초기 단계의 경우가 많아 초기 대응이 잘 하면 크게 글재주가 되는 것은 없습니다.


    >


    어느 본인이든 똑같다고 생각하지만 우리 본인이라는 사회 생궁을 하고 회식, 음주, 야근, 스트레스 등등..높은 혈압을 유발하는 원인으로 싸여 있습니다.


    건강검진할 때의 고혈압 진단이 과연 갑작스러운 것인지, 내 생활에 사건이 있었던 것은 아닌지 한번 생각해 볼테니 잘 따라와 주세요~



    >


    식사 후에 커피 한잔 다 합시다?스트레스 받는다~ 아, 단 것이 뺀다~ 역시 두 그릇 먹히기도 하고요! 더군다나 체지방을 항거할 수 있는 크림인 설탕, 시럽을 넣지 않습니까? 쏘이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우리가 즐겨 마시는 커피는 심근의 수축력과 심박출량을 증가시킵니다.비록 일시적이긴 하지만 커피를 자주 드시는 분들은 유의해야 합니다.역시 커피는 수분 배설을 촉진시켜 혈액 내 수분량이 줄어들게 되어 혈액이 끈적거리기 때문에 혈압 상승의 원인이 됩니다.커피를 들면 커피량의 2배의 물을 꼭 식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


    술에 들어있는 알코올 은혈액 속의 중성지방이 상승하는 과중성지방혈증을 예기합니다.역시 알코올은 심장박동을 빠르게 하고 심장이 빨리 펌프를 치게 되면 혈압이 오르기 시작합니다.역시 술마시면서 마시는 안주! 대부분의 안주가 고칼로리죠?술을 마시면 간은 알코올을 해독하기 위해 안주로 섭취된 고열량의 식품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몸에 축적하도록 합니다.그럼 비만을 부를 수 있겠죠?


    >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는 교감 신경계를 자극하여 스트레스 호르몬을 분비시킵니다.그러면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동맥이 수축되어 혈압이 높아지는 것입니다.스트레스는 고혈압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병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잘 푸는 방법이 중요하다. 무엇이 중허라고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입니다.



    >


    잠이 보약이라는 스토리가 있듯이, 수면은 건강 전반에 영향을 미칩니다.오전에는 교감신경계가 활발하고 밤에는 부교감신경이 활성화되는데.교감신경은 혈압을 올리기 때문에 활동시간이 많고, 지역, 교감신경계의 활동량이 늘지 않고, 혈압이 상승하고 있는 시간이 그만큼 길게 쟀습니다.잠이 부족하면 스트레스 호르몬도 분비되어 혈압을 상승시킵니다!



    >


    스트레스를 다소 배로 푸는 분, 아마 많을 겁니다.흡연을 하게 되면 다소 배아연기로 몸은 저산소증이 됩니다 공기에 산소가 부족하면 혈액은 적혈구를 더 많이 만들어 낼 거예요! 혈액 내 적혈구가 많아지면 혈액이 점성이 높아지고 혈압이 상승하게 됩니다.또한, 한 신체는 연기를 흡입하면 스트레스로 간주하게 되며, 흡연은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를 증가시킵니다.스트레스 호르몬은 위에서 본 것처럼 혈압을 상승시킵니다.


    >


    아마 본인에게 해당되는 일이 많구나 하고 수긍하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건강검진 때 받은 고혈압 진단은 결코 갑작스러운 일이 아닙니다.사회 생활을 하며 혈압을 1. 킬 생기는 원인들 우리가 놓쳤던 부분이 많이 있었을까.


    고혈압 진단, 놀라셨죠? 하지만 아까 말씀드렸듯이 고혈압 초기대응을 빨리 할게요 면혈압 약을 안먹어도 정상혈압으로 되돌릴 수 있어요.하지만 혈압이 당신무가 높은 경우라면 마스터의 도움을 받기를 바랍니다.


    >


    궁금하신 사항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온라인 문의


    >



    댓글

Designed by Tistory.